핫정보/μŠ€νƒ€

λ™λ•μ—¬μžλŒ€ν•™κ΅ 남녀곡학 μ „ν™˜ λ…Όλž€...κΉ€μˆ˜μ • λ°°μš°λŠ” λˆ„κ΅¬?

μŠ€λ§ˆμΌλ””λΉ„ 2024. 11. 17. 21:42
λ°˜μ‘ν˜•

졜근 λ™λ•μ—¬μžλŒ€ν•™κ΅μ˜ 남녀곡학 μ „ν™˜ λ…Όμ˜κ°€ 학생듀과 학ꡐ κ°„ κ°ˆλ“±μ„ 빚으며 뜨거운 λ…Όλž€μ˜ 쀑심에 μ„°μŠ΅λ‹ˆλ‹€. 이 λ…Όμ˜λŠ” ν•™λ Ή 인ꡬ κ°μ†Œμ™€ λŒ€ν•™ μž¬μ • μ•…ν™”λ₯Ό 이유둜 κ²€ν† λœ μ‚¬ν•­μœΌλ‘œ λ³΄μ΄μ§€λ§Œ, 학생듀과 쑸업생듀 μ‚¬μ΄μ—μ„œλŠ” 섀립 μ΄λ…μ˜ λ³€μ§ˆμ„ μš°λ €ν•˜λŠ” κ°•ν•œ 반발이 이어지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 

이와 κ΄€λ ¨λœ λ™λ•μ—¬λŒ€μ˜ 상황과 λ”λΆˆμ–΄ κ΄€λ ¨λœ 배우 κΉ€μˆ˜μ •μ— λŒ€ν•΄ μžμ„Ένžˆ μ•Œμ•„λ³΄κ² μŠ΅λ‹ˆλ‹€.

 

λ™λ•μ—¬μžλŒ€ν•™κ΅ 남녀곡학 μ „ν™˜ λ…Όλž€...κΉ€μˆ˜μ • λ°°μš°λŠ” λˆ„κ΅¬
λ™λ•μ—¬μžλŒ€ν•™κ΅ 남녀곡학 μ „ν™˜ λ…Όλž€...κΉ€μˆ˜μ • λ°°μš°λŠ” λˆ„κ΅¬

 

 

남녀곡학 μ „ν™˜ λ…Όλž€μ˜ λ°°κ²½κ³Ό ν˜„ν™©

λ™λ•μ—¬μžλŒ€ν•™κ΅μ˜ 남녀곡학 μ „ν™˜ λ…Όμ˜λŠ” ν•™κ΅μ˜ 쀑μž₯κΈ° λ°œμ „ κ³„νšμ˜ μΌν™˜μœΌλ‘œ 일뢀 κ΅μˆ˜μ§„μ˜ μ•„μ΄λ””μ–΄μ—μ„œ μ‹œμž‘λ˜μ—ˆμŠ΅λ‹ˆλ‹€. 학ꡐ 츑은 κ³΅μ‹μ μœΌλ‘œ κ²°μ •λœ 사항은 μ•„λ‹ˆλΌκ³  밝히며, λ…Όμ˜κ°€ 초기 단계에 머물러 μžˆλ‹€κ³  μ„€λͺ…ν–ˆμœΌλ‚˜, 이 μ†Œμ‹μ΄ 학내에 퍼지며 큰 반ν–₯을 μΌμœΌμΌ°μŠ΅λ‹ˆλ‹€. 학생듀은 본관을 μ κ±°ν•˜κ³  μˆ˜μ—… κ±°λΆ€λ₯Ό μ„ μ–Έν•˜λŠ” λ“± κ°•κ²½ν•œ λŒ€μ‘μ— λ‚˜μ„°κ³ , 학ꡐ μ •λ¬Έμ—λŠ” λ°˜λŒ€μ˜ λœ»μ„ 담은 κ·Όμ‘° ν™”ν™˜κ³Ό λŒ€μžλ³΄κ°€ 쀄지어 λΆ™μ—ˆμŠ΅λ‹ˆλ‹€.

 

이번 λ…Όμ˜μ˜ μ£Όμš” λ°°κ²½μœΌλ‘œλŠ” μ €μΆœμ‚° 문제둜 ν•™λ Ή 인ꡬ가 κΈ‰κ²©νžˆ κ°μ†Œν•˜λ©° λŒ€ν•™λ“€μ˜ 경쟁λ ₯ μœ μ§€κ°€ μ–΄λ €μ›Œμ§„ 상황이 μ§€λͺ©λ©λ‹ˆλ‹€. μ΄λŠ” 이미 λ‚¨λ…€κ³΅ν•™μœΌλ‘œ μ „ν™˜ν•œ λ‹€λ₯Έ λŒ€ν•™λ“€μ˜ μ‚¬λ‘€μ—μ„œ μ°Ύμ•„λ³Ό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κ·ΈλŸ¬λ‚˜ λ™λ•μ—¬λŒ€μ˜ 경우, 74λ…„κ°„ μœ μ§€λœ μ—¬μ„± ꡐ윑의 전톡과 섀립 이념을 μ§€ν‚€λ €λŠ” ν•™μƒλ“€μ˜ 저항이 특히 κ°•λ ₯ν•©λ‹ˆλ‹€. 학생듀은 μ—¬μ„± 인ꢌ과 젠더 문제λ₯Ό 자유둭게 λ…Όμ˜ν•  수 μžˆλŠ” κ³΅κ°„μœΌλ‘œμ„œ μ—¬λŒ€μ˜ 역할이 μ—¬μ „νžˆ μ€‘μš”ν•˜λ‹€κ³  κ°•μ‘°ν•˜λ©°, 곡학 μ „ν™˜μ΄ 이λ₯Ό μœ„ν˜‘ν•œλ‹€κ³  μ£Όμž₯ν•˜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 

 

 

 

λ™λ•μ—¬μžλŒ€ν•™κ΅ 남녀곡학 μ „ν™˜ λ…Όλž€...κΉ€μˆ˜μ • λ°°μš°λŠ” λˆ„κ΅¬λ™λ•μ—¬μžλŒ€ν•™κ΅ 남녀곡학 μ „ν™˜ λ…Όλž€...κΉ€μˆ˜μ • λ°°μš°λŠ” λˆ„κ΅¬
λ™λ•μ—¬μžλŒ€ν•™κ΅ 남녀곡학 μ „ν™˜ λ…Όλž€...κΉ€μˆ˜μ • λ°°μš°λŠ” λˆ„κ΅¬

 

λ…Όλž€μ— λŒ€ν•œ λ‹€μ–‘ν•œ μ‹œκ°

학ꡐ 츑은 곡학 μ „ν™˜μ˜ ν•„μš”μ„±μ„ μ œκΈ°ν•˜λ©°, μž₯기적인 μž¬μ •μ  μ•ˆμ •μ„±κ³Ό 학ꡐ 경쟁λ ₯ κ°•ν™”λ₯Ό λͺ©ν‘œλ‘œ ν•œλ‹€κ³  μ„€λͺ…ν•˜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κ·ΈλŸ¬λ‚˜ 학생듀은 이 λ…Όμ˜ κ³Όμ •μ—μ„œ 학ꡐ가 ν•™μƒλ“€μ˜ μ˜κ²¬μ„ μ œλŒ€λ‘œ λ°˜μ˜ν•˜μ§€ μ•Šμ•˜κ³ , λΉ„λ―Όμ£Όμ μœΌλ‘œ μΆ”μ§„λ˜μ—ˆλ‹€λŠ” 점에 λΆˆλ§Œμ„ ν‘œν•˜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λ˜ν•œ, μ—¬λŒ€μ˜ 쑴재 μ΄μœ κ°€ μ‚¬νšŒμ  λΆˆν‰λ“±μ„ ν•΄μ†Œν•˜κ³  μ—¬μ„±λ“€μ—κ²Œ 독립적이고 μ•ˆμ „ν•œ ν•™μŠ΅ ν™˜κ²½μ„ μ œκ³΅ν•˜λŠ” 데 μžˆλ‹€κ³  보고, 이λ₯Ό ν¬μƒν•˜λ©΄μ„œκΉŒμ§€ 곡학 μ „ν™˜μ„ μΆ”μ§„ν•˜λŠ” 것은 λΆ€λ‹Ήν•˜λ‹€κ³  μ£Όμž₯ν•©λ‹ˆλ‹€.

 

이 λ…Όλž€μ€ λ™λ•μ—¬λŒ€μ— κ΅­ν•œλ˜μ§€ μ•Šκ³  λ‹€λ₯Έ μ—¬λŒ€λ“€λ‘œλ„ 확산될 κ°€λŠ₯성이 ν½λ‹ˆλ‹€. μ„±μ‹ μ—¬λŒ€μ™€ μ„œμšΈμ—¬λŒ€ μ—­μ‹œ λΉ„μŠ·ν•œ λ…Όμ˜λ‘œ 인해 λ‚΄λΆ€ κΈ΄μž₯이 λ†’μ•„μ§€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μ΄λŸ¬ν•œ κ°ˆλ“±μ€ μ—¬λŒ€μ˜ 정체성과 역할을 μž¬κ³ ν•΄μ•Ό ν•  μ‹œμ μž„μ„ μ‹œμ‚¬ν•˜μ§€λ§Œ, μΆ©λΆ„ν•œ λŒ€ν™”μ™€ μƒν˜Έ 이해가 μ„ ν–‰λ˜μ–΄μ•Ό ν•œλ‹€λŠ” λͺ©μ†Œλ¦¬κ°€ λ†’μŠ΅λ‹ˆλ‹€.

 

 

 

 

 

 

λ™λ•μ—¬μžλŒ€ν•™κ΅ 남녀곡학 μ „ν™˜ λ…Όλž€...κΉ€μˆ˜μ • λ°°μš°λŠ” λˆ„κ΅¬λ™λ•μ—¬μžλŒ€ν•™κ΅ 남녀곡학 μ „ν™˜ λ…Όλž€...κΉ€μˆ˜μ • λ°°μš°λŠ” λˆ„κ΅¬
λ™λ•μ—¬μžλŒ€ν•™κ΅ 남녀곡학 μ „ν™˜ λ…Όλž€...κΉ€μˆ˜μ • λ°°μš°λŠ” λˆ„κ΅¬

 

배우 κΉ€μˆ˜μ •, κ·Έλ…€λŠ” λˆ„κ΅¬μΈκ°€?

  • 이름 : κΉ€μˆ˜μ •(金秀晢 | Kim Sujeong)
  • λ‚˜μ΄ : 20μ„Έ(2004년생)
  • μΆœμƒμ§€ : μΈμ²œκ΄‘μ—­μ‹œ κ³„양ꡬ μž₯기동
  • ꡭ적 : λŒ€ν•œλ―Όκ΅­
  • 신체 ν‚€ : 168cm
  • λͺΈλ¬΄κ²Œ : 49kg
  • ν˜ˆμ•‘ν˜• : Oν˜•
  • ν•™λ ₯ : μΈμ²œκ³„μ–‘μ΄ˆλ“±ν•™κ΅ (μ „ν•™), μœ μ½˜κ΅­μ œν•™κ΅ (μ΄ˆλ“±λΆ€ / μ‘Έμ—…), μΈμ²œλ™μ–‘쀑학ꡐ (μ‘Έμ—…), μ„œμšΈκ³΅μ—°μ˜ˆμˆ κ³ λ“±ν•™κ΅ (μ—°κ·Ήμ˜ν™”
  • κ³Ό / μ‘Έμ—…), λ™λ•μ—¬μžλŒ€ν•™κ΅ (κ³΅μ—°μ˜ˆμˆ ν•™λΆ€ λ°©μ†‘μ—°μ˜ˆμ „κ³΅ / μ€‘퇴)
  • 데뷔 : 2007λ…„ 1μ›” 7일 CF / 2008λ…„ KBS2 λ“œλΌλ§ˆ λ‚΄ μ‚¬λž‘ κΈˆμ§€μ˜₯μ—½
  • MBTI : INTJ
  • μΈμŠ€νƒ€κ·Έλž¨ : @suwxddl (νŒ”λ‘œμ›Œ 5만λͺ…)

κΉ€μˆ˜μ •μ€ 2008λ…„ KBS λ“œλΌλ§ˆ λ‚΄ μ‚¬λž‘ κΈˆμ§€μ˜₯μ—½μ—μ„œ λ°°μš° ν™œλ™μ„ μ‹œμž‘ν•˜λ©° μ΄μ§€μš° μ—­μœΌλ‘œ μ£Όλͺ©λ°›μ•˜μŠ΅λ‹ˆλ‹€. μ΄ν›„ 2010λ…„ KBS μ˜ˆλŠ₯ μŠ€νƒ€ κ³¨λ“ λ²¨μ˜ '꼬꼬마 ν€΄μ¦ˆ λ™μ‹¬μ˜ μž¬κ΅¬μ„±' μ½”λ„ˆμ—μ„œ "μ •λ‹΅μž…λ‹ˆλ‹€"λ₯Ό μ™ΈμΉ˜λ©° 'μ •λ‹΅μ†Œλ…€'λΌλŠ” λ³„λͺ…을 μ–»μ–΄ μΈκΈ°λ₯Ό λŒμ—ˆμŠ΅λ‹ˆλ‹€. 2015λ…„ μ΄ν›„ ν™œλ™μ΄ λœΈν–ˆμœΌλ‚˜ 2017λ…„ ν”„λ‘œμ•Όκ΅¬ κ²½κΈ° μ‹œκ΅¬μžλ‘œ λ“±μž₯ν•˜λ©° μ£Όλͺ©λ°›μ•˜κ³ , μ΅œκ·Ό λ™λ•μ—¬λŒ€ λ‚¨λ…€κ³΅ν•™ μ „ν™˜ λ°˜λŒ€ μ„œλͺ… μš΄λ™μ— λ™μ°Έν•˜λ©° λ‹€μ‹œ ν™”μ œκ°€ λ˜μ—ˆμŠ΅λ‹ˆλ‹€. λ™λ•μ—¬λŒ€ λ°©μ†‘μ—°μ˜ˆκ³Ό μΆœμ‹ μœΌλ‘œ μ€‘ν‡΄ν•œ κ·Έλ…€λŠ” μ—¬λŒ€μ˜ μ •체성을 μ§€ν‚€κ³  μ‹Άλ‹€λŠ” μ†Œμ‹ μ„ λ°νžˆλ©° μ‚¬νšŒμ  λ©”μ‹œμ§€λ₯Ό μ „ν–ˆμŠ΅λ‹ˆλ‹€.

 

 

 

 

λ™λ•μ—¬μžλŒ€ν•™κ΅ 남녀곡학 μ „ν™˜ λ…Όλž€...κΉ€μˆ˜μ • λ°°μš°λŠ” λˆ„κ΅¬λ™λ•μ—¬μžλŒ€ν•™κ΅ 남녀곡학 μ „ν™˜ λ…Όλž€...κΉ€μˆ˜μ • λ°°μš°λŠ” λˆ„κ΅¬
λ™λ•μ—¬μžλŒ€ν•™κ΅ 남녀곡학 μ „ν™˜ λ…Όλž€...κΉ€μˆ˜μ • λ°°μš°λŠ” λˆ„κ΅¬

 

λ™λ•μ—¬λŒ€ 남녀곡학 μ „ν™˜ λ°˜λŒ€ 이유

λ™λ•μ—¬λŒ€ 학생듀이 곡학 μ „ν™˜μ— λ°˜λŒ€ν•˜λŠ” μ£Όμš” μ΄μœ λŠ” 섀립 이념 훼손과 ν•¨κ»˜ 젠더 문제λ₯Ό 자유둭게 λ…Όμ˜ν•  수 μžˆλŠ” 독립적인 κ³΅κ°„μ˜ 상싀을 μš°λ €ν•˜κΈ° λ•Œλ¬Έμž…λ‹ˆλ‹€. 특히, 노동 μ‹œμž₯κ³Ό μ‚¬νšŒμ—μ„œ μ—¬μ „νžˆ λ§Œμ—°ν•œ μ—¬μ„± 차별 문제λ₯Ό ν•™λ¬Έμ μœΌλ‘œ 닀루고 μ—°κ΅¬ν•˜κΈ° μœ„ν•΄ μ—¬λŒ€μ˜ 독립적인 ν•™μŠ΅ ν™˜κ²½μ΄ ν•„μˆ˜μ μ΄λΌκ³  μ£Όμž₯ν•©λ‹ˆλ‹€.

 

λ˜ν•œ, 곡학 μ „ν™˜μ΄ 이루어진닀면 μ—¬λŒ€λ§Œμ΄ μ œκ³΅ν•  수 μžˆλŠ” νŠΉν™”λœ ꡐ윑과 ν™˜κ²½μ΄ μ‚¬λΌμ§ˆ κ²ƒμ΄λΌλŠ” μ˜κ²¬λ„ κ°•λ ₯히 제기되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
 

이번 λ…Όλž€μ€ λ‹¨μˆœνžˆ λŒ€ν•™ 운영 방식에 λŒ€ν•œ κ°ˆλ“±μ„ λ„˜μ–΄, μ‚¬νšŒμ  λ¬Έμ œμ™€ 젠더 정책에 λŒ€ν•œ κΉŠμ€ λ…Όμ˜λ‘œ ν™•μ‚°λ˜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μ•žμœΌλ‘œ 학생듀과 학ꡐ가 μΆ©λΆ„ν•œ λŒ€ν™”λ₯Ό 톡해 μƒν˜Έ 이해λ₯Ό μ¦μ§„ν•˜κ³  건섀적인 λ°©ν–₯으둜 λ‚˜μ•„κ°€κΈ°λ₯Ό κΈ°λŒ€ν•©λ‹ˆλ‹€.

λ°˜μ‘ν˜•
κ·Έλ¦¬λ“œν˜•